#3 레전드 공격수 로베르토 바조 (판타지스타 테크니션!)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셀링클럽 이야기와도 일맥상통하는 부분. 토비가 왜 FA 시장에서 인기가 좋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 힐러를 같이 맡고 있는 류제홍과의 조합은 주로 토비가 루시우를 맡고 류제홍이 아나나 젠야타를 맡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티스트의 불사장치 판단이 좋아 바티스트-브리기테 조합에서 특이하게도 메인힐러인 토비가 바티스트를 맡습니다. 게다가 상하이 전에서 서울이 호리사 조합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토비도 기본적으로 피지컬이 받혀주는 선수답게 바티스트를 준수하게 다뤄내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루시우가 밴이 된 8주차에 출전하였지만 바티스트로 좋은 불사장치 판단을 보이고 공식전에서 한 번도 다루지 않아 우려가 있었던 브리기테로도 좋은 기량을 보였습니다. 멤버 대부분이 컴퓨터나 각종 프로그램을 잘 다루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컴맹틱하이라고 불리는 루나틱하이의 유일한 컴잘알입니다. 본질을 잘 살펴야 한다. 이놈들이 해외업체나, 아니 좀 잘 갖춰진 불법사설업체에 비해서도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지도 검토를 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농협 시즌을 가장 추천하며, 급여의 여유가 되면 TT 반데르사르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골대 앞에서 리베리가 왼쪽에서 찔러준 크로스를 헤딩 슈팅으로 받아낸 것. 두 명의 마크를 뿌리치고 크로스를 띄웠던 리베리의 재치가 돋보였다. 에어조던11은 마치 구두광이 나듯 반짝이는 에나멜 가죽에 파일론 중창, 전장 에어솔, 카본 스프링 플레이트, 스피드 레이싱 등의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농구화다. 먹튀폴리스 브레이킹2처럼 같은 의도로 만들어진 신발 유일하게 부스트라이트 소재를 사용한 신발로 마이크로웹패턴이 적용된 아웃솔을 사용한다.


이 대회는 아시아에서 열린 첫 FIFA 월드컵 대회이자 유럽과 아메리카 밖에서 열린 첫 대회이며, 골든골 제도가 시행된 마지막 FIFA 월드컵이자 전 대회 우승국 자동 출전권이 적용된 마지막 FIFA 월드컵이기도 하다. APEX 시즌 3 결승전에서는 세계 최고의 루시우라는 말에 맞게 환상의 소리방벽 타이밍, 거점 비비기를 보여주었고 마지막 눔바니 연장전에서토르비욘으로 A거점 완막에 성공했습니다. APEX 시즌 시작전 루나틱하이 오버워치 팀의 마지막 멤버로, 본래 트레이서 장인으로서 팀에 합류했으며 조원민 전 감독 말로는 올라운더지만 이미 팀에 딜러 포지션의 멤버들이 있기 때문에 서포터로 포지션을 변경했습니다. 본래 아이디는 자신의 실명인 '류제홍'을 한글 그대로 썼었으나 ID를 영문으로 작성 해야하는 OGN 인텔 APEX 대회 규정 때문에 경쟁전 시즌 2 중반부터 영문 표기로 닉네임을 변경하였다. APEX 시즌3 16강 로그전에서 오프라인기준 킬뎃 등의 데이터기록 에서 루시우 최고기록을 세웠습니다. 그 이후 12월 29일에 이루어진 광저우 차지와의 이벤트 매치인 오버워치 퍼시픽 챌린지에서 3탱 3힐을 상대로 6개월동안 폐관수련을 했는지 매우 날뛰며 킬로그와 궁극기 분배, 팀합등 여러 문제들이 고쳐져 다시 세계 최고의 루시우 타이틀을 가져올수도 있다는 기대감을 팬들에게 안겨줬습니다.


오는 겨울이적시장에서 거취에 변화가 있을 수 있다는 전망도 제기되고 있다. 16년 간 운행이 중단돼온 ‘교외선’이 최근 재개통을 위한 국비를 확보함에 따라, 경기도와 고양시, 의정부시, 양주시가 오는 2023년 말 적기 개통을 목표로 손을 맞잡았다. 그리하여 8강전 을 조 1위로 통과하게 되면서 사실상 2020 도쿄올림픽 최정예선 을 참여할수 있는 출전권이 보장되었으며, 이제는 16년만에 다시한번 아시아 선수권대회 에서의 우승을 향한 목표로 전환되었습니다. 그래서 자금력 검증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하지만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3 막판에 류제홍이 메인탱커로의 포지션변경을 하면서, 토비 또한 포지션 변경을 할 수있는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멤버들이 헤드셋 연결 등 방송 중에 문제가 생기면 댓글창이 토비 부르라는 내용으로 도배되는 광경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같은 팀의 류제홍이 '따라해서는 안 되는 아나', '다른 의미로 도움이 안 되는 아나'로 불리는 것처럼, 토비 역시 자신만이 할 수 있는 독보적인 루시우 플레이를 합니다. 원래 전부 동공 표현도 없는 새까만 눈동자만 있었고, 그나마 다르게 표현된 캐릭터는 고리 원형 모양이 있는 니코 로빈과, 색도 빨간 눈에 매같은 모양이 있는 미호크 하나 뿐이었다. 얼굴이 눈에 띄게 조그맣고, 특히 여간해서는 어울리기 힘든 동그란 테의 안경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야구 규칙을 잘 몰라도 내가 좋아하는 선수의 노래는 알고 바꾼 가사도 안다. 물컵부터 시작해 안대, 쿠션, 담요, 팔찌 등등 라이언 물품을 잔뜩 갖고 있으며, 인형뽑기로 라이언 인형을 뽑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

pacman, rainbows, and roller s